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삼성생명 실비 보험금 지급안내 (삼성생명 앱 ver.)

by a.k.a DUKI 2021. 5. 28.
728x90
반응형
SMALL

삼성생명 실비 보험을 어제 신청했었다.

오늘은 지급 안내 및 실비보험금 입금된 절차을 안내하려한다.

 

삼성생명 실비 신청방법은 아래를 참고!

https://dustink.tistory.com/120

 

삼성생명 실비 보험 청구방법 & 구비 서류 (삼성생명 앱 ver.)

언제 아플지 몰라, 오래 전 실비 보험을 들었었다. 실비 보험은 정말 좋은 보험 같다. 어지간 하면 비용을 청구해서 병원비를 일부 돌려 받을 수 있으니! 삼성생명 어플로 신청을 해봤다. 삼성생

dustink.tistory.com

 

 

 

어제 저녁에 보험금 접수되었다는 문자나 카톡이 없어서, 

삼성생명 앱 '보험금청구 진행 조회' 를 통해서 확인했었다.

그런데, 역시 09:00 딱 되자 마자.

카톡이 왔다. 

보험금 접수 안내.

역시 업무 시작은 09시 지.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보험금 심사안내 라고 하며, 카톡이 하나더 도착한다.

빠른 처리 매우 감사합니다ㅎㅎ

 

응?? 벌써?

보험금이 벌써 들어왔다.

어제 신청은 한거지만, 실질적으로 밤늦게 했으니..

업무일정으로 따지면 영업일 기준 1일 만에 보험금이 입금되었다.

빠른 처리 고마워요 삼성생명💚💙🧡💜🤎🖤💗

보험금지급안내

정말 빠르다. 

아침에 심사해서, 저녁에 보험금이 들어왔다.

병명과 지급내역이 안내되어있으며,

접수할때 기재해둔 은행계좌로 보험 지급금이 입금 되었다.

 

이 모든 과정은 삼성생명 앱과 웹 모두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톡으로도 안내를 해주니 신청 후에는 굳이 앱켜서 안봐도 되긴하다.

카카톡으로 안한경우 문자로 오는 것같으니, 문자로 진행상황 확인해도 무관하다.

 

앞으로는 아프지 않고, 

무탈하게 생활 할 수 있길.

아프다면, 간편하게.. 보험금 신청하자.

(아프지 말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