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Blogging

Google AdSense PIN번호 등록

by a.k.a DUKI 2020.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나도 구글 애드센스에 PIN 번호를 발급 받았다. 

광고는 어찌어찌해서 입력을 했었는데, 수익금을 어떻게 받나 알아 보던중 알아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었다.

 

PIN 번호 보내줄테니 입력하라고, 그럼 수익금 받을 수 있다고.

 

이리 친절할 수가. 먼저 알려주다니..ㅎ

 

블로그를 좀 찾아보니까 케바케 인것 같다. 어떤사람은 1년이 되도 못받고 나는 2달? 된 것같은데 이렇게 메일이 왔으니 말이다. 

 

그래도 기준액이 $100 이상이 되야지 결제수단을 추가 하여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바로.. 받는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였네. 

 

 

아무튼 이렇게 우편물이 배송이 되었다. PIN 번호 배송은 약 3~4주 걸린다고 하는데, 진짜 생각보다 길다. 까먹고 있었는데 와있었다. 아마 4주 더 지나면 재발급 신청하라는데.. 까먹어서 그렇게 까진 하지 않았다.

 

만약 재발급 하고 이전 PIN번호가 먼저 오면, 그냥 이전 PIN번호 등록해도 상관 없다고 한다.

 

우편물은 아래처럼 배송 된다. PIN번호를 Google AdSense사이트에서 기입 하면 된다.

 

 

수익금 생각하지말고.. 열심히 공부나 해야겠다.. 언젠간 인출하겠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