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Blogging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 날짜 입금 날짜

by a.k.a DUKI 2021. 10. 22.
728x90
반응형
SMALL

블로그 수익금이 100불이 넘었다는 블로그를 기재했었다.

그건 요 아래 링크 참고!

https://dustink.tistory.com/139

 

구글 애드센스 수익 출금방법! 블로그 돈벌기!

드디어 $100이 되었다!! 💸💸💸 아직 몹시 귀여운.. 작은 돈이지만 너무나도 행복하다 블로그 시작한지 약.. 한 1년이 된 것 같다. 포스팅을 매일, 매주 하는 것은 아니지만, 1년 동안 꾸준히 포스

dustink.tistory.com

 

열심히 일한 당신,
수익금을 받아라.

매달 21일에 입금이 된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실질적인 입금 안내 메일은!! 

22일

 

드디어 22일이 되었다.

기다리던 22일 아침에 눈을 떠보니, 

아주 기쁜 알림이 떠있었다.

잠금을 풀고 메일을 켜보니,

Google Payments에서 보낸

"Google AdSense: 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필요"

라는 메일이 와있었다.

메일의 내용은 이렇다.

수익금을 너한테 보냈는데, 못받으면 은행에 문의해봐라.

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하지 못하면 은행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일을 받자마자 #스탠다드차타드 앱을 켰다.

이때가..

07:50

나도 알고 있다. 

이 시간에는 은행이 절대 일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을..

더군다나, 해외 은행 업무라니 그냥 한번.. 들어는 가봤다..ㅎ

혹시나가 역시나랄까..ㅋㅋㅋ

안들어 왔다..

 

그래 영업일 기준 5일이라고 했으니..

기다려야지...

했지만,

 

실정은 하루내내 앱을 켜서 계좌 잔고를 확인하고 있었다..

 

퇴근하고 계좌를 확인해보니

응?? 벌써? 바로들어왔다.

고마워요 구글 너네 열일하는구나,

고마워요 SC 너네도 열일해줘서

커여운 금액이지만, 첫 수익 너무 만족스럽다.

앞으로 차차 더 수익이 많이 나길 기대한다.

 

환전을 해보자

환전은 입금 받은 은행 앱에서 바로 진행 가능한데,

SC는 환전을 영업일 기준 09시~17시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환전은.. 나중에 해야겠네..

 

달러 상태 보고 환전을 하겠지만, 달러자체로 투자를 하거나 출금을 하는 방법도 있으니 

상황에 맞게 돈을 잘 굴리시길..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에서 지급일정 관련한 내용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164703?hl=ko#zippy=%2C%EC%A0%84%EC%9E%90%EC%86%A1%EA%B8%88eft 

 

애드센스 지급 일정 -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수입은 월 단위로 지급됩니다. 한 달 동안 추정 수입이 발생하고 다음 달 초에 수입이 확정되어 지급 페이지에 잔액이 기록됩니다. 계정 잔액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고 지급 보류가

support.google.com

 

고마워요 구글

덕분에 커여운 용돈 생겼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