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돈굴리기

한국투자증권 DHY/CREDIT SUISS USD 0.01 세전배당입금

by a.k.a DUKI 2021. 5. 24.
728x90
반응형

DHY/CREDIT SUISS USD 0.01

한투에서 카톡이 날라왔다.

배당금이 들어왔다고.

배당금 . . . . ? ? ? ? 

해외 주식을 구매한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커여운.. 배당금. USD 0.01이라니..ㅋㅋ

 

그래서 한국투자증권 앱을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정말 한 주.. ㅋㅋㅋ 있었다.

근데 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어떻게 - 치니 ㅋㅋㅋㅋㅋ

가만 생각해보니,

예전에 해외증권 거래를 신정해서 이벤트로 1주를 받았던것 같다. 

 

DHY는,

크레딧 스위스 하이일드 본드 펀드 (Credit Suisse High Yield Bond Fund)
크레딧 스위스 하이일드 본드 펀드는 비다각적인 폐쇄형 투자 회사이다.이 펀드의 투자 목표는 높은 경상소득이며, 부차적인 목표로서 자본이득을 추구합니다.이 펀드는 광고, 자동차 부품 및 장비, 중개, 건물 및 건설, 건축 자재, 케이블 및 위성 텔레비전, 화학 물질, 소비자/상업/임대 금융, 다각화된 자본 상품, 전자 제품, 에너지 탐사 및 생산, 식품 포장, 임업 및 종이, 게임, 가스 판매, 부동산 투자 신탁, 소프트웨어 서비스, 전문 소매업, 철강 생산자/제품, 지원 서비스, 극장 및 엔터테인먼트, 운송 인프라/서비스, 항공우주 및 방위, 기계, 담보 채무 의무 및 보건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투자합니다.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LLC는 이 펀드의 투자 자문사입니다.

출처) https://m.stock.naver.com/index.html#/worldstock/stock/DHY/total

 

뭐, 가만히 있어도 USD0.01을 주니.. 

팔지 말고 걍 둬야지.. 팔아도 도움도 안되는 아주 작은 돈.. 이지만....

나중에 더 투자해서 배당금 많이 벌어야지..ㅎ

 

728x90
반응형

댓글